결국 사버렸다..!

[아기 면봉] 하우스윗 촉코촉코 리뷰 - 비염 꿀템

아기아구 2024. 4. 25. 23:20
반응형

하우스윗에서 나온 촉코촉코를 사버린 후기 겸 리뷰!

 ~~부제 : 비염환자 왕꿀템 숙면할 수있다 이제! ~~

안녕하세요 아구입니다 쿄쿄 

오늘은 인서타 광고로 계속 뜨던 ( 나 만성 비염환자인거 어케알았냐 내 알고리즘...!!)
비염 면봉 촉코촉코라는 것을 사버렸습니다 ...!! 

 

이거 사실 아가용인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너무 꿀템같아서 
어른이도 사버렸어요 데헷 😋

하우스윗 촉코촉코 면봉 유아용 박스

 

유아/아이들이라고 써져있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비염 어른이들 당장 사세욧!!!!!! 

댕꿀템이에요 진작 살걸 아놔 🤦‍♀️

이 좋은걸 애들만 썼네!!!! 쉬익.....(몰랐음ㅋㅋ)

 

하우스윗 촉코촉코 면봉

 

요로코롬 촉코촉코 상자를 열면 

파우치 14개 들어있어용 (한 파우치에 2개 들었슴다 총 28개 ! )

한 박스에 약 14일치의 면봉이 들어있단 말씀! 

 

왜냐믄 콧구멍은 두개니께👃👃 크크 

 

하우스윗 촉코촉코 면봉 겉 포장지

 

면봉에 비해 포장지가 좀 크긴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가방에 쏙 들어갈정도

 

일회용 샴푸정도 크기라서 혹시 밖에서 잘 일 있으면 가방에 쏙 넣어가두 될거같음여 귣👍


 

요렇게 촉코촉코 언박싱 영상을 찍어봤슴다📸

뜯으면 두개가 들었구요 
먼가 면봉 머리 부분이 로션???같이 불투명한 촉촉이가 발라져있어요! 


하우스윗 촉코촉코 면봉

 

면봉크기는 이정도 ! 

 < 사용방법 > 

이 면봉 대가리 (?)부분을 ㅋㅋㅋ 
1. 코 파듯이 쇽 넣고
2. 빙글빙글 로션 묻힌다 생각하고 바른다음 
3. 코를 양쪽으로 가볍게 한번 눌러주면 되어요 (그 숨참는거 마냥 ㅋㅋ )

 

a few moments later

 

 < 아침에 일어난 후기 > 

원래 비염이 심해서 가습기를 아무리 틀어두 자고일어나면, 
코 안이 건조하게 피딱지 져있다구 해야되나 ....

자다가 숨쉬는게 좀 힘든것이 국룰 아임니까😢😢

 

근데 촉코촉코 후비고 잤더니 
무슨원리인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
에서 일단 피가 안났더라구요?!?!? (1차 감격)

그리고 확실히 자다가 숨쉬기 수월해지니까 숙면이 가능하다는점 ㅠㅠㅠㅠㅠ (2차 감격)

 

막 하루만에 비염이 완치되었다!!!! 이런건 아닌데 
숙면이 가능한것 만으로도 너무 조았어요 ㅠㅠㅠㅠ

아구는 다쓰면 더 구매할거같아요 월급날 딱기다려.....

 

 

➰➰➰➰➰➰➰➰➰➰➰➰➰➰➰➰➰➰

 

백만 비염인 성인 선생님들 (아님)

이 좋은걸 아가들만 쓰고있었읍니다.....뎬댱.... 🤦‍♀️

환절기에 추천드려유 💛💛

 

아구는 공홈에서 세일할때 샀서요 눈누 ⬇

https://housweet.kr/

 

- 아구의 내돈내산 리뷰 끄읏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