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털이

[대전 카페] 탄방동 리리컬 - 블루리본 디저트 맛집 추천 리뷰

아기아구 2024. 4. 23. 23:36
반응형

대전 탄방동에 블루리본을 받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부제 : 대전 구움과자 최고 카페~~~~

 

안녕하세요 아구입니다!

오늘은 "리리컬" 이라는 카페 후기를 남겨봅니다! 하 벌써 현기증 개맛도리 카페 찾았어요

 

 

📌 리리컬

📌 주소 : 대전 서구 문정로2번길 113 탑스빌아파트 상가 1층 2호 (카페 soso 옆)

📌 영업시간 : 11:00 ~ 21:00 ( 라스트 오더 : 20:00 )

📌 주차 : ❌ (근처 할리스 건물에 주차 or 보라매공원 주차박스에 주차하는 꿀팁 💚)

 

대전 카페 리리컬 외부 전경 간판 사진

 

리리컬은 요렇게 생겼답니다~~~~~~ 

그런데 가게 이름을 모르면 간판은 좀 읽기 힘들게 생겼어요(;´д`)ゞ
뭔가 멋진 영문 필기체가 새겨진 바로 그집 입니다!!!!! 

 

대전 카페 리리컬 내부 전경 사진

 

두둥 맛집의 상징 블루리본 4개나 붙은거 보이시나요!!!!!! 💙💙💙 💙

리리컬....보통넘 아니겠군 단단히 준비해야겠숴 하고 주문장전!💨

 

대전 카페 리리컬 구움과자 쇼케이스 진열장

 

ㅋㅋㅋ......도랐다..... 벌써 침나오죠?!?!?!?! 

리리컬의 비주얼 공격에 아찔해집니다 😋
카운터에는 타르트 , 휘낭시에, 마들렌 등의 구움과자들이 즐비해있구여! 

 

대전 카페 리리컬 케이크 쇼케이스 진열장

 

왼쪽에는 미친 비주얼의 케이크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스빈다......도라버려~~!~! 
리리컬 사장님 ... 오래오래 장사해주세요 할렐루야....

 

01

먼데....어쩔건데 이 비주얼 ..... 갱장히 아름다운 비주얼
아니 케이크 이름에 맛이 없는 단어가 하나도 안들어가지 않았나요?!?!?!?! 

 

리리컬 메뉴들 가까이 구경하시져...!!! 

이외에 라인업이나 신상은 ⬇⬇⬇⬇
https://www.instagram.com/lyrical.dessert/

리리컬 인스타그램에서 구경할 수 있어요💚


내 알고리즘으로 들어와....하앜......내게로와..!!!

 

01

리리컬 메뉴판임다 ~!~! ~~!! 음료랑 음식은 못먹어봤지만

재방문 예정......딱기다려!!!!!!!!!!!!!!!

 

012

연예인 사인도 있더라구요?!?!?! 맛집의 상징 아입니까 ㅋㅋㅋ 

 

사장님 너무 쏘친절 쏘큐트💙 하신게 

전 맛있는 카페여도 화장실 상태 별로면 별로 안가고싶거든요? ㅠ (마음속의 별이 깎임 ㅠㅠ)

먹었으면 배출도 응당 해야하는법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화장실은 파란 에코백 / 여자화장실은 핑크 에코백 나눠서

휴지랑 비누를 넣어두셨어요 ㅠㅠㅠㅠ 아니 섬세함과 센스 무슨일인데 감동주네 ㅠ
리리컬 사장님 나랑 4궈요.....💍

 

 

저는 시간이 늦어 요로코롬 포장을 해왔슴니다 😢😢

포장 이뻐서 다른분들한테 선물 하기도 너무 좋겠쬬?!?!?!🎁🎀

 

대전 카페 리리컬 솔티드 카라멜 휘낭시에, 에그타르트, 애플크럼블 휘낭시에, 누네띠네 휘낭시에, 유자살구 마들렌

 

이쁘면 모하겠노......결국 맛이 중요하쥐

아구는 시계방향으로 


1.  에그타르트 

2.  솔티드 캬라멜 휘낭시에
3. 누네띠네 휘낭시에
4. 유자 &살구 마들렌

5. 애플 크럼블 휘낭시에

 

요렇게 구매해봤습니다~~!!!

솔티드 캬라멜은 리리컬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어요~~~~~👍👍👍

 

< 맛 감상평 > 

하.... 미쳤씁니다 
휘낭시에 완전 쫀득해요 저 완전 쫀득파거든요!!!! 
=> 얼려먹으면 더 x1000000 맛있을듯🐷🐷 돼지력 상승

 

대전 카페 리리컬 휘낭시에

 

안에 보이시나요 ,,,,, 누네띠네 휘낭시에 안에 설탕시럽? 같이 존맛탱구리가 들어가있습니다 
에그타르트? 걍 부드럽고 눅진하고 미쳐버리고요? 마들렌...? 통실부들말랑 + 상큼 혼자 다합니다 도른넘들이어요;;;

 

리리컬 사장님 가방끈 왜케 길어요;;;;;;  배운사람,,,,,,,사랑해요......💙 

 

 

제 기준 

누네띠네 휘낭시에 > 유자&살구 마들렌  > 에그타르트  > 애플크럼블 휘낭시에 > 솔티드 캬라멜 휘낭시에 

순으로 맛있었어요!!!

 

유자살구도 꼭 드셔보시길🍋🍋 유자향이 확~~ 퍼져요 츄릅

집에 있는 커피랑 조졌는데 , 담엔 리리컬 카페 안에서 조져야겠어요 (。・∀・)ノ゙
조만간이다 이녀석들.....핰.....

 

 

대전 탄방동 카페 리리컬에서 

쫀득한 구움과자 어떠신지요?
아구의 왕추천 가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