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먹지도

[공주] 공주 맛집 - 글램핑 바베큐장 소학바베큐

아기아구 2024. 5. 18. 11:53
반응형

공주에 글램핑 컨셉으로 바베큐 먹을 수 있는 신상 바베큐장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부제 : 역시 새것이 최고여 ~~

 

안녕하세요 아구입니다! 

오늘은 공주의 새로생긴 바베큐장 소학바베큐를 다녀왔어요 🧡

 

 

📌 공주 소학바베큐

📌 주소 :  충남 공주시 창벽로 224-11 소학

📌 영업시간 : 11:00 ~ 22:00

📌 예약 : 네이버예약

📌 주차 : ⭕⭕

 

💥 들어가는 길에 간판이 잘 안보여요 "비해피" 카페 보이는 골목으로 바로 들어가셔야합니다! 엄청헷갈려요 ㅠㅠ 💥 

 

공주 소학바베큐 건물 외부 경관

 

소학바베큐 주차장 자리도 충분히 넓게 있더라구요?!😉 

먼가 건물에서 벌써 새삥 느낌이가 나서 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 

공주 소학바베큐 글램핑 텐트 외부

 

들어가면 이렇게 텐트를 배정받는데요! 

여기는 8~12인이 들어갈 수 있는 단체 텐트입니다🙋‍♀️🙋‍♀️

 

공주 소학바베큐 글램핑 텐트 내부

 

이렇게 안에 불이 있고, 캠핑의자가 있습니다 ( 추가로 의자를 가져다 주시니 노걱정!!! )

벌써 캠핑감성 낭낭하지 않나요!~!~!~!~! 갸악~!~!~! 🔥🔥

01

헉 댕댕이도 데려올수 있어요 애견동반 귣😮👍

이용시간도 다른 곳보다 길어서 벌써 위장이 떨림니다  (소학바베큐...배운사람들....) 

 

공주 소학바베큐 어린이놀이터

 

소학바베큐가 대박인게, 애기들 데리고 오기 너무 좋아요!!!!!!

이런 아기들 놀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는데요!!!!

 

공주 소학바베큐 어린이 놀이터

 

이렇게 흙놀이를 하면서 씐나게 놀다가 고기한점먹고, 다시 놀고 ㅋㅋㅋㅋㅋ

흙놀이 말고 다른것도 있어요~!~!!~ 

 

 

소학바베큐 매장 전체적으로는 이런 분위기~!~! 

위쪽에는 조금 작은 일반텐트도 있더라구요?😮😮

 

저기 위쪽으로 올라가는 계단으로 가면

 

공주 소학바베큐 매점 내부

 

다란~!~! 소학바베큐의 매점이 나옵니다! 

여기서 고기랑 라면, 이것저것 가져오는건데요🙌🙌 ( 벌써 맛있다....츄릅 )

 

공주 소학바베큐 매점 고기

 

일단 기본 고기들이 있구요! 

( 교환 반품이 불가하니 신중하게, 자주 집어옵시다 ㅋㅋㅋㅋ)


와 근데 여기 고기가 질이 좋음~!!!!!!!!!!!!!!중요⭐⭐⭐⭐⭐

 

공주 소학바베큐 냉장고

 

요렇게 닭꼬치랑 소떡소떡, 어묵 등도 파는데요

저 맨위에 파인애플 샤베트를 꼭드셔야댑니다!@~!~!~!~!~!~! 하 진짜 도른놈이에요

다들 진짜 영혼까지 긁어먹고 핥아먹었다능..... 👍🍍🍍

공주 소학바베큐 냉장고

 

여기 소세지도 엄~~~청 맛있어요 ㅠㅠㅠ 미쳤음 ㅠㅠ

부어스트 소세지 맛있는거 다들 알자나여?!?!?! 

 

밑에 있는 계란도 이따 라면먹을때 무조건 ㅠ~!!!!! 🥚

 

공주 소학바베큐 라면 진열대

 

두둥 역시 글램핑 or 캠핑의 꽃은 라면 아입니까 

소학바베큐에는 없는 라면이 없다능ㅋㅋㅋㅋㅋ 된찌랑 김찌도 팔아요 도라버려~!~! 🤸‍♀️🤸‍♀️

공주 소학바베큐 라면기계

 

냄비에 안끓이고 옆에 그 한강라면으로 끓여묵어도 되요!!! 😎😎

하지만 왠지 냄비에 끓여야 더 맛도리인 느낌 ,,,,,RGRG ? 

그리고 짜파구리 끓여먹어야댐!!!!!!

공주 소학바베큐 과자 진열장

 

여기 애기들 장난감이랑 심지어는 

강아지 옷이랑 장난감까지 팔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갱얼쥐 옷 장만 해도 될듯.....  없는게 모야 소학...

공주 소학바베큐 바베큐그릴

 

이제 장을 봐왔으면 본격적으로 먹어봅시다!🙋‍♀️🙋‍♀️

 

소학바베큐는 고기 굽는 방식이 특이한데요, 

  1. 바깥에 있는 바베큐 기계에 고기와 야채를 1차 초벌한다.
  2. 안에 있는 그릴에 2차로 바싹 구워먹는다.

공주 소학바베큐 고기그릴과 밑반찬

 

위의 사진처럼 1차 초벌하고 2차로 안에서 구워먹으면 돼요! 

오래걸릴 줄 알았는데 오히려 고기 더 잘익고, 빠르게 안에서 먹을 수 있어서 더좋아요 ㅋㅋㅋ

 

그 바베큐 기계 내부가 2단이라서 

윗층에 고기 초벌한거 쟁여놓아도 되어요 ㅋㅋㅋㅋㅋ 개꿀~!~!~! 

 

공주 소학바베큐 고기와 야채구이

 

바로 요렇게에~!~~!! 

닭꼬치도 댕맛있으니까 꼬옥 가져오기로해...!!!!! (진지하니까 궁서체...)

 

한명이 밖에 중간중간 봐주고 ( 잘안타니까 자주 안열어봐도 되요 ㅋㅋㅋㅋㅋ)

안에서 한명이 빠르게 샥샥 구워주면 굳👍👍

 

공주 소학바베큐 닭꼬치와 야채구이

 

의외로 야채 구우면 짱맛이에요😮..!!

아구는 고기파임에도 불구하고 야채가 아쥬 맛깔나게 구워집니댕

 

 

 

ㅋㅋㅋㅋ 안에 있는 팬에 볶음밥 필수입니다🙋‍♀️🙋‍♀️

 

공주 소학바베큐 마시멜로우

 

밥 다먹고는 쫀디기랑 마시멜로우를 구워먹어요 🧡

사진엔 없는데 봉지라면이랑 짜파구리도 꼭 먹어야대여 ㅠㅠㅠ 

 

그리고 소학바베큐 마시멜로우가 짱좋은게 왕 커가지고 

안전하게 잘 구워져요!!!!! 규웃~

 

안에 버너말고 매점앞으로 향해도 됩니다~!!~ 왜냐뮨

 

공주 소학바베큐 캠프파이어

 

진짜 캠프파이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

 

공주 소학바베큐 금강뷰 캠프파이어

 

ㅠㅠㅠㅠㅠ힐링 미쳤죠

소학바베큐 감성...도랏다......🔥

 

 

 

여기에 마시멜로우 안구워먹는거 범죄 아니에요....? 🐷🐷

공주 소학바베큐 간판

 

알차게 잘 먹고 잘 놀 수 있는 공주 소학바베큐!!! 

작년 10월에 오픈해서 그런지 

일단 시설이랑 기구들이 다 너무 깔끔하고, 사소한것들도 되게 좋더라구요?!
( 일단 가위같은게 깨끗하고 매우 잘들어서 대만족 )

아구는 전체대관으로 아가들이랑도 함께 먹었는데,

애들도 지루하지 않게 먹고 놀수 있어서 너무 좋아했오요 🙋‍♀️

 

그리고 일단 재료가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상추 너무 신선하고 커서 성인 얼굴만함;;;진짜로 )

근-본이 중요✨


 

아구는 다음번 재방문 의사 매우 있씁니다💚

 

공주 소학바베큐 곰돌이인형

 

3시간 내내 먹다가 지친 아구는 20000,,,,,,,(곰돌dl : 죽여줘......)
아구는 더 맛있는걸로 돌아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