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먹지도

[대전] 대전 탄방동 맛집 추천 - 둔산 돌짜장

아기아구 2024. 5. 9. 00:52
반응형

대전 탄방동 새로운 짜장 맛집이 생겼습니다!

~~부제 : 식지않는 JMT 돌짜장~~

 

안녕하세요 아구입니다 ! 
오늘은 대전 탄방역 앞을 지나가다가 새로 오픈한 돌짜장 집이 보이길래 다녀왔어요 ~!~! 🙌

 
📌 둔산돌짜장
📌 주소 : 대전 서구 문정로40번길 51 1층 104호 (파스쿠찌 건물 뒷편)
📌 영업시간 : 10:00~20:00 ( 라스트 오더 : 19:55 )

📌 예약 여부 : 네이버 예약
📌 주차장 : ❌ ( 근처에 결혼식장이 있어서 주말엔 매우 혼잡한 골목이에요 )


 

대전 둔산돌짜장 매장 외부 전경

 

탄방역 1번출구로 나와서 파스꾸찌 건물 뒷편으로 오면
요렇게 맛있게 생긴 둔산 돌짜장 매장이 보입니다~~~~ 
 

아구는 근처 병원왔다가 우연히 발견했답니다!🙋‍♀️

대전 둔산돌짜장 매장 내부

 
둔산돌짜장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요렇게 퓨전중국식 ? 느낌나요!!
( 약간 홍콩반점 너낌쓰 ) 


밖에서 보는것보다 매장이 넓어서 좋았어요 !😮


아 먼가 돌짜장 나중에 혼자 먹기는 부담시러울거같은데,,,, 싶었지만

대전 둔산돌짜장 매장 내 바 좌석

 
요렇게 혼밥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 센스 쩔었다..... 👍
둔산돌짜장 ...나도 이제 프로 혼밥러 가능가넝쓰~~

대전 둔산돌짜장 메뉴판

 
돌짜장 말고도 다른 일반 중식 메뉴들도 있어서 좋았어요 ! 
점심에는 돌짜장 x 탕수육 = 38,000 세트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아구는 돌짜장 2인만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 😢😢
맛있으면 또올이유 남겨두기

대전 둔산돌짜장 돌짜장 메뉴사진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미친 돌짜장 비주얼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진짜 세상 뜨거울거같은 돌짜장이 (돌짜장이 아니라 국 아님? 이라고 의심될정도로 끓어요...)

과장이 아니라 어느정도냐면 ㅋㅋㅋㅋㅋㅋ
 
 

 
세상 자글자글ㅋㅋㅋㅋ ㅋㅋㅋㅋ 미쳤죠 ;;;😮😮

저 아름다운 비주얼을 뜨거울 때 잘 비벼주면

대전 둔산돌짜장 돌짜장

 
이렇게 갱장히 아름다운 비주얼이 됩니다✨✨

해산물도 진짜 많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 고기도 큼직큼직하게 !!!!! ~!~!
머야머야 둔산돌짜장 맛집이자너?~?~?😋
(개인적으로 짜장고기 특유의 느끼한 비계부분이 아니어서 너무 좋았음 ! )


짜장맛은 우리가 아는 간짜장???같은 맛에 더 따듯하고 찐한맛??!?!
먼가 일반 짜장보다 호록호록 넘어가는 느낌의 맛이어요😋

대전 둔산돌짜장 단무지와 양배추절임

 
밑반찬은 단무지랑 저거 뭐라고 그러죠.,... 양배추 절임...?
암튼 먼가 상큼한것이 나옵디다! 💚
요거요거 완전 단무지보다 저 양배추가 돌짜장에 더 잘어울려요


그리고 아구는 먹다가 발견해버린 중요한 사실,,,,,,(두구둥)


대전 둔산돌짜장 내부 셀프바

 
요기 카운터 근처에 있는 셀프바에서
직접 계란후라이를 해먹을 수 있다는 사실 !@!!@~!@~!🍳🍳

아놔 너무 중요하자나 
 

대전 둔산돌짜장 계란후라이 셀프바

 
🔥겨란후라이는 1인당 1개🔥라고 하네요:) 
요즘 물가가 비싸니 우리 하나씩만 먹기로해여~!~!! 

대전 둔산돌짜장 계란후라이

 
아놔 진짜 먼가 먹으면서 아 계란후라이 진짜 잘어울리겠다 생각했는데,
진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대전 둔산돌짜장 짜장면

 
끝까지 안식어서 세상 따뜻하게 맛있게 먹어버린 돌짜장~!~!~!~! 
 
 
이건 우연하게 얻어걸린 꿀팁인데ㅋㅋㅋㅋㅋㅋㅋ
 

< 둔산돌짜장 제대로 즐기는 법 >

1. 처음엔 그냥 돌짜장맛을 해물과 함께 온전히 즐기고
2. 중간에 계란후라이 추가해서 짜장이랑 수저로 퍼먹으면 존맛이 두배!!!!! 
3. 배가 안찬다면 2의 단계에서 공기밥 추가해서 비벼먹으면 짜장밥에 계란후라이 ~!

아 진짜 완벽해요.....하 ... 

 

 

대전 둔산돌짜장 외부 전경

 
아구도 탄방동 주민이었던 시절이 있어서 잘알지만
생각보다 탄방역 근처에 먹을게 많이 없거든요....? 

병원투어 하실 일 있거나,  맛도리 돌짜장을 먹구싶다 ! 
아니면 돌짜장이라는 음식을 도전해보고싶다 ! 하시는분들 
 

대전 탄방동 둔산돌짜장 추천드려유👍
 

아구는 부지런히 돌아댕겨서 🐷🐷
또 내돈내먹 맛집으로 돌아올게용~~~~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