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먹지도

[대전] 엽떡 마라로제 떡볶이 맛 리뷰 - 마라로제 엽기떡볶이 토핑조합 추천

아기아구 2024. 5. 1. 23:15
반응형

대전 엽떡이 유독 맛있는 괴정점에서 엽떡을 시켜머겄습니다~!

~~~부제 : 맛도리 마라로제 엽떡 토핑을 찾아서..!!~~~

 

안녕하세요 아구입니다! 

오늘은 동대문 엽기떡볶이의 마라로제 엽떡을 추베릅 해보았어용 :) 😋😋

 

📌 동대문 엽기떡볶이 괴정점

📌 주소 : 대전 서구 도솔로305번길 31
📌 영업시간 : 11:00 ~ 23:00 ( 브레이크 타임 : 14:00~ 16:00 ) 
📌 라스트 오더 : 22:20 

아구는 배민에서 시켰씁니다 - ! 
엽떡은 항상 인기가 많아서 시간을 잘 맞춰서 시켜야해용 😂😂

아니근데 떡볶이 왜케 비싸졋죠...ㅠㅠ 눈물 ㅠㅠㅠㅠ 그래도 맛도리 포기못햇 ㅠㅠ

 

엽기떡볶이 마라로제는 그냥 시켜두 맛있긴 한데, 

맛도리 사냥꾼 아구가 여러번 이것저것 넣어서 먹어 본 경험상 추천드리는 토핑은

 

통유부 + 모짜치즈 + 콘마요 + 베이컨 추가 !!!!

💥💥 요청사항에 콘마요는 따로 담아달라고 쓰기~~~~ 💥💥

메모메모!

아구는 요번에 까먹고 안써서 같이 담아져서 왓더라구요...이런.. .ㅠㅠ
콘ㅁㅏ요가 섞이면 호불호가 많이 갈릴 수 있어용 ㅠ

 

요렇게 통유부, 떡, 중국당면, 어묵, 소세지, 고기, 분모자가 야무지게 들어있어용ㅎㅎㅎ 추릅 

마라로제엽떡은 착한맛 / 오리지널 중에 고르는데 ,

 

내가 매운걸 잘 못먹는다 ! 하면 무조건 착한맛을 드십셔.....🙌

이게 머랄까 엽떡 매운 맛 보다는 마라의 매운맛에 가깝섭니다 ...!~!!~!  

 

크으 ㅠㅠㅠ 미쳐버린 비주얼 도랏다 ......핰핰
머랄까 엽떡에서 나온 로제떡볶이와 마라떡볶이가 적절하게 섞인맛!!

 

괴정점 추천하는 이유  : 다른곳보다 꾸덕하고 양이 진짜 개개개개개개 ㅐ많아요 규윳...
사실 토핑 추가 안해도 엄청 많은데, 추가하면 두배로 맛있자나여 ? ㅋ 
돼지에게 딱 안성맞춤🐷🐷

 

흐어..... ㅠㅜㅠㅜ 갱장히 아름다운 비주얼✨

마라 잘 못드시면 안에 들어있는 후추 알갱이같은 까만 동그라미는 같이 씹으시면 안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라에 미친 저도 그건 꽤나 알싸하기 때무네;.... 마친자 아구

 

마라로제엽떡에 어울리는 최고의 사이드 조합은 
계란찜~!!!!!!
마라로 얼큰한 입맛 잠재워주기엔 최고에욧 ㅋㅋㅋㅋ 

2위로 잘어울리는건 바삭치즈만두 인것같아요 🙋‍♀️🙋‍♀️🙋‍♀️
찍어먹으면 극락가는맛 ㅠㅠㅠ

 

요건 다른날 시킨 마라로제엽떡인데, (진정한 마친자 아구....)

치즈 범벅인게 싫으면 요렇게 베이컨 이불만 살포시 덮어줘도  
베스트여용 쿄쿄쿄 😋😋😋

쓰다보니까 또먹고싶네.....츄릅.... 

➰➰➰➰➰➰➰➰➰➰

5월은 유독 쉬는날이 많은데, 집에서 무도 한편 때리면서 
마라로제 엽떡 먹는건 어떠신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