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먹지도

[대전] 대전 오마카세 봉명동 스시세이도

아기아구 2024. 4. 22. 00:14
반응형

대전 스시세이도 맛집 추천!

~  부제 : 허리 밴딩 입고 가야할 대전 맛집... ~ 

안녕하세요 아구입니다! 
오늘은 다녀온지 조금 되긴 했지만 ㅠㅠ 
여기는 꼭 대동먹지도 첫집으로 넣어야겠다! 했던 맛집입니둥💚

 

 

📌 스시세이도

📌 주소 : 대전 유성구 문화원로 95 가은빌딩 2층 202호

📌 영업시간 : 12:00 ~ 22:00 (월요일 휴무)

📌 예약 : 캐치테이블  / 전화 가능

📌 가격 : 런치 6만원 / 디너 12만원 

 

아구는 스시세이도가 첫 오마카세였는뎁쇼 남자친구랑 기념일때 방문했습니다 ㅋㅋ
캐치테이블로 예약 하시면 되어요 ! 
평소에 회 / 스시 귀신이어서 너무나 기대하는 마음으로 갔습니다 ! 

런치랑 디너 가격차이가 좀 나는데  런치도 너무 충분히 배부르고 기깔나는 한상이었어요 거엌....

 

스시를 준비하고 있는 사진

 

스시세이도 들어가면 요렇게 정갈하게 주시구요
한 타임에 세 팀정도 ? 들어갑니다 ! 

스시세이도 차완무시

1. 차완무시

처음 마중물로 (ㅋㅋㅋ) 차완무시를 주시는데용 

포실포실 몰랑몰랑한것이 푸딩을 떠먹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입벌려 스시 들어간다.....🍣

스시세이도 광어

 

이제 마중물 먹을때 광어를 요로코롬 이쁘게 썰어주십니다 핰핰 

 

스시세이도 광어

2. 광어 + 잿방어 회 

갱장히 아름다운 비주얼 ...✨

회가 쫄깃쫄깃 ㅠㅠ 

잿방어 회가 진짜 미쳤어요....

 

3. 참돔

참돔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추베릅...  

말모말모.... 하... 이때부터 제 배가 요동치기 시작했슴다.....
위장 스트레칭 완..!! 

 

4. 한치

 

한치살 위에 유자를 슥슥슥슥 갈아서 주시는데 이게 진짜 킥이에요!!!! 

먼가 내가 알던 한치아냐~ 브랜드 뉴 사운드~~~

ㅋㅋㅋㅋㅋ 

5.단새우 우니 군함

전 이제까지 우니 너무 비려서 별로 안좋아 했거든요...?

근데 스시세이도에서 인생 우니 만나버림😍 안비리게 먹은거 처음이었어요!!! 

완전 고소해서 충격이었습니닼ㅋㅋ

 

6. 간장에 절인 참치 (아카미즈께)

 

어우 저 참치도 약간 취향아닌사람이거든요..? 무조건 흰살생선파인데 
오마카세니까 도전..! 하는 마음으로 먹엇는데 ㅋㅋㅋ 왜 맛있지 ㅋㅋㅋㅋㅋ 이제 참치 양보 안하려구요 ^^ 

 7. 쥬도로

참치 중뱃살 츄릅츄릅
이거는 뭐...말해 모합니까 기름지고 최고애오....

8. 아귀 간 군함 (안키모)

와 이게 진짜 스시세이도에서 먹은 것중에 레전드였어요 

남자친구랑 둘다 박수치면서 먹은 신세카이 맛....!!!!! 

완전 고소하고 머랄까 진짜 인생살면서 처음먹어보는 맛이에요 !! 

이거 하나 만으로도 재방문의사 x10000000000

 

9. 전갱이 ..? 
이건 정확하게 기억이 잘 안나요 ㅋㅋㅋㅋ 
아무튼 맛있었던 기억....
이때쯤되면 소식좌이신 분들은 배가 빵빵하실겁니다 ㅎㅎ 
(하지만 아구는 대식가이기 때문에 킹림도 없죠)

 

10. 가리비 관자

저는 이건 좀 힘들었던 기억...^^  🤦‍♀️ 왜냐면 저는 조개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ㅠㅠㅠㅠ 
조개구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맛있게 드실수 있을거에요 !!!!!! 
조개 싫어하시면 그냥 패스하시거나 옆사람을 주는것을 추천합니다 ...ㅎ

 

11. 청어

이것두 스시세이도 와서 처음먹어보는 생선...!! 

청어 말만 들어봤는데 먼가 일반적인 회맛은 아니었어요 !

옆에 같이 간 너구리 말로는 원래 청어 못하면 비리다는데 , 
여기선 전혀 비리지 않아서 스시세이도에서 첫도전 해보시는것두 좋을거 같아용 ~!~! 
저는 맛있게 먹었씁니다 !!!!! 첫도전 성공!! 

12. 지라시 스시 
떠먹는 초밥 지라시스시입니다 ! 이건 좀 무난하게 맛있어요 ㅎㅎㅎ🐷
슬슬 배부를때라 입가심하기 좋았어요!! 

13. 후토마끼

아....아구가 너무 사랑해 마지않는 후토마끼!!!!! 
여기 안에 들어가는 계란카스테라가 진자 퐁신퐁신 너무나 맛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여러분 셰프님이 직접 알려주신 꿀팁...

사실 너구리씨가 제 귀에 대고  (((((꼬다리 나 먹고싶다.....))))) 속삭였는데, 
너무 크게말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셰프님이 용기있는 자만이 꼬다리를 얻는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구둥 !!! ㅋㅋㅋㅋㅋ 크기부터 다르죠?ㅋㅋㅋㅋ
여러분은 용기 내셔서 꼭 꼬다리를 쟁취하시길 😎😎 단 두개뿐인 기회~~!! 

 

14. 아나고

으어 저 아나고 진짜 좋아하거든요 ㅠㅠㅠ 진짜 왕맛

표현이 안되네.....

15. 우동 
우동인데 난생처음보는 면!! 

약간 쌀국수 비주얼이쥬?

쌀국수 비주얼인데 맛은 우동이라 약간 호로로록 가볍게 잘넘어가요!
이 단계에서 우동면이었으면 좀 부담스러웠을텐데 .... 스시세이도,,,, 천잰가... ? 돼지천재...🐷🐷 

16. 계란 카스테라 

저는 사실 진짜 이게 아귀간 다음으로 굳뜨....!!! 

스시 오마카세가서 이게 무슨소리냐 하실 수 있지만

진짜 여기 스시세이도 계란카스테라 개마싰어요 여러분 댕맛있....!!!!!! 
퐁신쫀득말랑 계란 좋아하시면 무조건입니다 !! 
전 용기내서 하나 더먹었씁니다 ㅋㅋㅋㅋㅋㅋ 돼지런한 아구....

 

17. 판나코타 

일식집에서 판나코타 후식이라니 
진짜 할렐루야..... 하 ... 이사람들 배운사람들이다 

진짜 마지막 입가심으로 최고에요!!!!@ 

먹고 나오면 드는 생각 = 와 미쳤다 바지 낭낭한거 입고올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낑겨서 죽는줄 ^^
전 사실 제가 먹다가 배불러서 못먹을 줄 알았거든요 ? 

어림도 없지 ... 안들어가 ? 위 찢어...🔥🔥🔥🔥🔥🔥🔥🔥🔥🔥🔥🔥

소처럼 위 네개면 좋겠다..^^ 싶은 식사였습니다 ! 

오마카세치고 가격도 괜찮아서 

디너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런치로 이용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이상 내돈내산 내돈내먹 오마카세였씁니다 :)
더 맛있는 가게들로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