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경주] 경주 여행 데이트 코스 추천 - 풍력발전소 바람의 언덕 , 국민힐링파크, 화랑의 언덕

아기아구 2024. 4. 28. 22:10
반응형

경주 뻔하지 않은 여행 코스를 추천 해보려고 합니다~

~~ 부제 : 당일치기 쌉가능 경주 여행코스 ( 사진 뽕뽑는 코스❤ )~~~

 

안녕하세요 아구입니다~! 

오늘은 첨성대(a.k.a 황리단길)처럼 대박 유명한 곳이 아닌, 색다른 경주 여행지를 소개해보려고 합네다~~!   

 

당일치기로 쭉쭉쭉 갈 수 있는 곳들이니 
경주 숙박하고 집 가시는 길에 들려보아도 좋을 것 같아용😁😁

 

1. 경주 풍력발전소 ( 바람의 언덕 ) 

 

📌 경주 풍력발전소

📌 주소 : 경북 경주시 문무대왕면 불국로 1056-185

📌 주차 : ⭕⭕⭕ (주차 너무나 가능~)
📌 화장실 있음!!! (똥쟁이들에게 필수체크요소! ㅋㅋㅋㅋ 는 나....)

 


엥 ? 여행 코스라며~~~ 경주까지 가서 무슨 풍력발전소얏!! 하실수도 있지만ㅋㅋㅋㅋㅋㅋ 
여기 ㅠㅠ 완전 산책코스 + 사진 대박으로 잘나오는 풍경맛집입니다 😋😋😋

경주 풍력발전소 바람의 언덕 풍경 사진

요렇게 산책코스도 다양하게 있구여! 
중간중간 꽃 사이에서 사진두 찍고 넘 조하여~!~! 

다리가 아프다면 정자 같이 중간에 앉아있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경주 풍력발전소 꽃 사진

 

아무래도 높은 산지대이다 보니 다른장소보다 시원해요 ~ 🎶 


(추위 잘타는 분들은 겉옷 챙겨가시면 좋을지도....! 바람이 많이불어 아래랑은 날씨가 다르답니다!) 

아구는 중간중간 꽃구경도 하면서 걸었숩니다 꽃조아~~~~ (❁´◡`❁)

경주 풍력발전소 바람의 언덕 전경사진

풍력발전소 풍차 돌아가는거  구경도 하고, 
신선한 공기 마시면서 잠깐 산책하면 넘넘 좋아요 쿄쿄☺

 

2. 국민힐링파크

 

📌 경주 국민힐링파크
📌 주소  : 경북 경주시 산내면 문복로 1280-8
📌 영업시간 : 매일 10:00 ~ 18:00
📌 주차장 : ⭕

📌 입장료 : 22000원 (* 카누 이용료 30000원 별도)
네이버 예약시 36% 할인 !!!!!!!!!
https://naver.me/59ei7QFd

😈 단점 : 국민힐링파크 근처에는 식당이 거의 없어요....ㅠㅠ 밥은 다른곳에서 먹고 넘어오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굶은자의 찐후기ㅋㅋㅋㅋ 

경주 국민힐링파크 카누

 

경주에는 놀랍게도 카누를 타며 오리와 토끼 밥을 주며 구경할 수 있는 곳이 있다는 사실 ! 

앞서 추천한 풍력발전소와 약 1시간 거리에 있는데요 
중간에 오는길에 첨성대가 있어서 ㅋㅋㅋ 구경하고 들르면 좋은 코스입니다!! 

경주 국민힐링파크 외관

요렇게 굉장히 옛스러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것이 보인다면 
당신은 바로 알맞은 곳에 주차를 한것입니다...... ㅋㅋㅋ저두 첨에 수련회 온 줄 알고 깜짝놀랬는데요 

오른쪽으로 쭈우우우우욱 직진하면 매표소가 보여요! 

입장은 네이버 예약을 하고오시면 저렴혀요 ~!  
(네이버 예약하면 36% 할인된다는 사실 모른 바보아구....😢😢😢 알차게 할인받도록혀...)

 

하지만 카누는 현장에서 결제하셔야됩니다 ! 3만원~!~~! 

경주 국민힐링파크 카누 오리들

 

호에엑 오리들 왕기엽져 ㅋㅋㅋㅋㅋ 꽥꽥🦢🦢
카누타면서 애들한테 밥주는거여요!!!!!!

경주 국민힐링파크 카누타는 곳 전경 사진

 

무슨 외국 핀터레스트 갬성같죠 ㅠㅠㅠㅠㅠㅠㅠㅠ 
막 물소리도 잔잔 하니~ 힐링 쩔어요 ㅋㅋㅋㅋㅋㅋ 약간 그 로맨스 영화 여주남주 된 느낌 알자나여 (?)ㅋㅋㅋㅋ 

 

경주 국민힐링파크 카누

 

카누 결제하구나서 아저씨가 왠 사료를 한가득 주십니다 ㅋㅋㅋㅋㅋㅋ 
그걸로 오리들 먹이주는건데요! 
요렇게 손으로 주는건데, 아구도 첨엔 좀 무서웠거든요 ?😣😣😣 ㅠㅠ
근데 얘네 안물어요~!~~! 왕기여움

와서 손 위에 있는 사료만 찹찹찹찹찹 먹습니다 ㅋㅋㅋㅋㅋ 

 

 

요렇게 먹이 따라서 카누 따라다녀요 🦢🦢🦢ㅋㅋ

국민힐링파크 카누는 원래 겨울에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근데 봄가을 따듯한 날 가도 넘넘 좋습니다!!! 
물소리도 잔잔~하고, 오리 말고도 중간중간

 

 

 

요로코롬 토끼들도 만날 수 있어요🐰🐰
토끼들은 카누타면서는 밥주기가 힘든데유ㅜ.... 했는데!!!!! 
아니 토끼 밥주는곳은 따로 있었습니다??!@!! 충격ㅋㅋㅋㅋㅋㅋㅋ 

카누 사람 없으면 아저씨가 사료 리필도 해주고, 한바퀴 더 태워주세요 ㅎㅎㅎㅎ 
국민 힐링파크 카누 완전 뽕뽑는 코스는 

1. 오리 먹이주면서 한바퀴 

2. 우리끼리 풍경구경 데이투 한바퀴

돌면 딱좋은거같아요!!!💚💚

경주 국민힐링파크 카누

 

아 참고로 카누는 이렇게 생겼슴니다 
아조씨가 카누 탈때 잘 잡아주셔요 ㅋㅋㅋㅋ 안심하시길~!! 

경주 국민힐링파크 토끼


카누 타고 다리를 건너면 바로 

토끼 밥주는 곳이 따로 나옵니다...!! (두둥)

 

요로코롬 기여운 토깽이들을 만날 수 있어요🐰
 

경주 국민힐링파크 토끼 먹이주기 체험

 

마 !! 내가 바로 토끼 마스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깽이들이랑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쓰빈다 📸📸

경주 국민힐링파크 토끼 먹이주는 사진

 

토끼 급식실.jpg 

아 줄서요 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왕 추천하는 경주여행 코스 입니다 ~!!~!~!~! 

아가도 성인도 재밌게 놀 수 있어요! 

왜냐면 성인 둘이서 기깔나게 놀았거든요 ㅋㅋㅋㅋㅋ

3. 화랑의 언덕

 

📌 경주 화랑의 언덕

📌 주소 : 경북 경주시 산내면 내일리 산261-2
📌 주차장 : ⭕⭕ ( 언덕이다보니 아래 대고 걸어올라가야해요😢 다리 불편하시거나 아이 있으신분들은 체력조심 ! )

📌 입장료 : 2000원 / 7세 이하 무료 

📌 반려동물 동반가능, 피크닉 가능, 캠핑 불가

다음 코스는 위에 추천한
국민힐링파크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한 화랑의 언덕입니다💚

<캠핑클럽> 촬영지로도 유명하더라요!! 

경주 화랑의 언덕


호에에에엥 도라버려 
이런 자연 뷰 사랑하자나여 
반려동물 출입가능이라서 강아지들도 뛰어댕겨요!!! 꺅 🐶🐶

경주 화랑의 언덕 나무그네

 

올라다가다 중간중간 요런 그네도 한번 타주고요?ㅋㅋㅋㅋㅋ 

중간중간 벤치랑 예술작품들도 있어서 
공기좋고~~ 눈도 즐겁고~~~~ 소화도 되고~~~! 
다음엔 돗자리 들고와서 피크닉 하려구요😋😋

경주 화랑의 언덕 경치

 

하지만 화랑의 언덕에 간 궁극적인 이유...! 
기가맥힌 풍경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
크으 ,,,,,, 기깔기깔..... 
속이 뻥뚫려요~!~! 요즘같이 날씨 좋은날 딱좋은 여행지에요😍😍
완전 강추 ! 

경주 여행 코스 실제 차량 이동 시간 및 경로 지도 첨부사진

 

아구는 요런 코스로 다녔는데요! 
아셉오어에서 숙박하고 요 코스로 하루면 다녔답니다 😎 (찐 내돈내산 ㅠ 넘 조아서 그래요.....최고...)

 

날 좋은 지금

경주여행 어떠신지 ㅎㅎㅎ

아구의 경주여행코스 추천 끄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