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예물] 아크레도 웨딩 반지 후기 < acredo 웨딩밴드>

아기아구 2024. 4. 22. 22:08
반응형

아크레도 청담점에서 웨딩반지 맞춘 후기를 쪄봅니다!

~~~~~부제 : 웨딩링 졸업!!!!!!~~~~~~

 

안녕하세요 아구입니다 ㅎㅎ

오늘은 결혼 준비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ㅋㅋㅋ) 예물 중에서도 웨딩반지 졸업한 후기를 쪄보려고 합니다~! 

아구는 "아크레도 청담점"을 방문했어요💚

 

 

📌 아크레도 청담점 

📌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10

📌 영업시간 : 10:30 ~ 20:00 

📌 주차 : ⭕ 발렛파킹 (사전에 차 가져오는지 확인하셔서 자리없어도 발렛파킹해주셔용 ! )

 

 

서울에서 주차하기 정말 힘든데 ㅠㅠㅠㅠㅠ (시골쥐는...특히 더 ....)

아크레도 청담점에서는 친절하게 알아서 다~ 해주십니다 ! ㅎㅎㅎ감격 감동 ㅠㅠ

 

저는 네이버 예약을 하고갔는데요 ! 
예약 당일날 바로 계약하면 혼주 귀걸이 2세트(양가 ) + 신부 가드링(큐빅) 을 받을 수 있어요!!!! 

사람이 많을수 있으니 예약필수로 하고가시는것을 추천드려용~~~~~

 

내가 가드링이 마음에 안든다! 그러시면 

가드링을 변경할 수 있는데 이건 이따가 밑에서 차차 설명드리겠습니다😊😊

 

아크레도 매장 내부 사진

 

게다가  오전 시간에 방문하면 "얼리버드" 혜택으로 5퍼센트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오전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부지런한 새가 할인을 야무지게 받는다~!~~~~!! 

 

아크레도 청담점 1층에서 안내 받아서 2층으로 올라가면 이런 풍경들이 촤라라락~~~ 나옵니다

전생에 까마귀 였는지 🤦‍♀️ㅋㅋㅋㅋㅋㅋ 새것만 좋아해요~~~ 반짝거리죠~~~~

 

아 그리고 저는 미리 원하는 스타일을
아크레도 홈페이지인스타그램에서 캡쳐해갔습니다 ~~ 꿀팁~🧡

⬇⬇⬇⬇⬇⬇⬇⬇⬇⬇⬇⬇⬇⬇⬇⬇⬇⬇⬇⬇⬇⬇⬇⬇

0123
아크레도 디자인 캡쳐 슬라이드

 

캡쳐해가야되는 이유 !!

 

아크레도 반지 쇼케이스

 

아크레도 청담점에서는 요런 쇼케이스에서 총 10쌍의 반지를 골라와야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지 고르기는 매니저님과 함께 토너먼트로 진행되거든요~!~!! 💥
생각보다 쉽지않아요~,,~ 
아구는 같이 간 너구리와 취향대결을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누구의 취향이 더 오래살아남는지 대결해보셔도 좋을지도~~!! 

 

아크레도 반지 웨딩링 여러개가 책상 위에 놓여있다.

 

요렇게 반지를 양손에 하나씩 껴보며 안어울리는 반지는 과감히 탈락시킵니다 (T_T)

참고로 제 취향은 다 탈락했답니다 ^0^ (흑)

 

눈으로 보는 것과 껴보는 느낌은 천지차이이니 
꼭 !!!!!! 여러스타일 반지를 가져오시는것을 추천드려요 ㅎㅎㅎㅎ 

 

그래서 저희가 고른 아크레도 반지는~~~ 두굳구두굳구 

아크레도 웨딩링 착용 사진

 

요런 서타일 입니다 ! 
여기서 살짝 커스텀이 더 들어갔어요! 
색상은 아크레도에만 있는 시그니처 베이지 색상을 골랐습니다 ㅎㅎ 


너구리는 쿨톤 / 저는 웜톤이라 항상 은 vs 금 으로 나뉘었는데 ! 
요렇게 베이지로 하니까 둘다 어울려서 너무나 만족!

 

아크레도를 고른 이유가 여기서 나오는데 ,

(이 반지와 저 반지의 디자인이 섞이면 딱 내스타일일텐데...!! ) 라는 생각들지 않나요 ㅠㅠ

 

아크레도는 디자인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 ⭐ 

반지 1과 2의 디자인 뿐만 아니라 안쪽 컷팅방식, 바깥쪽 다~~~ 커스텀 가능해용~!!!! 

아구는 저기서 다이아 들어가는 부분을 반달모양으로 변경했답니다~!~! ㅎㅎㅎㅎ

 

아크레도 웨딩링 가격을 컴퓨터 화면으로 보여줌

 

컴퓨터로 요래저래 커스텀 하다보면
가격은 요렇게 나왔는데,

여기서 이제 네이버 할인 + 리뷰 할인 + 기타 등등이 들어갑니다! 

 

🔥요기서 아까 받았던 가드링이 나옵니다 ~ 30만원을 추가하면 큐빅 ➡ 다이아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다이아를 반만 두르면 30, 전체로 두르면 60이었던것같아요 :D
하지만 아구는...ㅎㅎ 그냥 다이아 가드링이 있다에 만족이라서 하프로!! 🌓
그래서 +30만원입니둥 

 

〰〰〰〰〰〰〰〰〰〰〰〰〰〰〰〰〰〰〰〰〰〰〰〰〰〰〰〰〰〰〰〰〰

 

그래서 총 가격은~~~~ 

💚총 361만원에 구매했어요💚

 

갸악ㅎㅎㅎ 잘삿쥬?!?!

아크레도 웨딩링은 독일에서 오는거라 시간은 좀 걸린다구 하셔서 😂 

 

6월초에 다시 웨딩반지 실물 리뷰로 찾아올게용 =3

 

내돈내산 후기 끄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