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무주] 빌라드무주 독채 풀빌라 숙소 - v1 룸 숙박 후기

아기아구 2024. 4. 25. 00:38
반응형

무주 풀빌라 빌라드무주를 다녀왔습니다아! 

~~~부제 : 댕쩌는 볼륨의 풀빌라펜션 후기~~~

 

 

안녕하세요 아구입니다! :) 

무주 놀러간김에 엄청 이쁘고 큰 풀빌라를 댕겨왔습니다 호에엥😮

아구는 바다생물이라 물을 좋아해요(?)ㅋㅋㅋㅋ

 

 

 

 

📌 빌라드무주 villademuju

📌 주소 : 전북 무주군 설천면 양지길 92-5 빌라드무주

📌 예약 : 네이버예약 / 홈페이지예약

📌 입퇴실시간 : 15:00 /  11:00 

📌 주차 : ⭕⭕⭕ (삽가능! 오르막길이라 운전 초보는 조금 힘들지도😂)

 

굉장히 깊숙한 곳에 있고 들어오는 길이 좁으니 운전 주의 ! 

 

무주 풀빌라 빌라드무주 외부 독채 전경

 

갑작스런 빨간색 슬램덩크🏀 강백호 5명...난입 무슨일인가싶지만ㅋㅋㅋㅋ

빌라드무주 딱 들어가면 보이는 풍경입니다 ㅎㅎㅎ 포토존 기깔나죠?ㅎㅎ

넓게 트인 느낌의 독채 풀빌라입니다! 

 

무주 풀빌라 빌라드무주 내부 정원과 창문

 

아구는 인원수때문에 빌라드무주에서 가장 큰 v1 룸에서 숙박을 하였어요! 

v1은 6명 !!  최대 수용인원이 8명까지 입니다 😊

들어가면 요로코롬 이쁜 중간 정원(?) 같은 공간이 반겨줍니다! 

벌써 감성숙소 느낌 장난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풀떼기로 1차힐링 커엌

 

무주 풀빌라 빌라드무주 내부 정원

 

요 공간을 기준으로 왼쪽은 작은방, 오른쪽은 큰 방이랍니다 ~ 

 

왼쪽은 퀸사이즈 침대 1개 /  화장실 1개,

오른쪽은 퀸사이즈침대 2개 / 큰 화장실1개
위치해있어요 💚 

완전 넉넉쓰~~~~~~~

 

무주 풀빌라 빌라드무주 내부 거실

 

쭉 들어오면 보이는 거실! ㅎㅎㅎ 감성 찢었댜....🧡

이런 코지한 느낌 이거자나 내가 원한거 ~~~~~~~~~
빌라드무주 인테리어 센스 미쳐버렸습니다 크

 

🔊 스피커 연결해서 풀에서 놀때 씐나는 음악 틀어쥬기~~~!!!!! 약속해~~~~


무주 풀빌라 빌라드무주 내부 침대방

 

큰 방 감성 어쩔거냐며..... 하... 미추어버려🤦‍♀️🤦‍♀️

침대에 각 두명씩 누우면 널널쓰 해요! 
아주고냥 딱 깔꼬롬한 미니멀 인테리어~~~~ 중간에 행거들도 있어서 긴옷 걸기두 좋다능~! 

 

무주 풀빌라 빌라드무주 내부 화장실

 

강백호 난입 미안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는 큰 화장실인데 사실 엄청 크진 않아요 ㅎㅎ... 수영하고 씻기좋은정도...?
대신 온수는 잘나옵니다 ㅋㅋㅋㅋ 휴 다행

구래도 작은방 안에 화장실 따로 있어서 

일행에게 비둘기 소리를 들려주기 민망쓰 하다면 작은방 화장실 쓰는 앙큼girl 꿀팁~! 🎀

무주 풀빌라 빌라드무주 내부 수영장

 

두구둥 대망의 풀장 

빌라드무주 온 이유!!! 이게 바로 꽃ㅋㅋㅋㅋ

크기를 보여드리자면

 

ㅇㄴㅇㄴㄴㄴ

v1룸 수영장은 대략 성인 5명이 들어가면 이정도입니닼ㅋㅋㅋㅋㅋ
얼굴은 무시해주시길...

 

공놀이 충분히 가능하구여!! ㅋㅋㅋㅋ 성인들이 놀기 딱좋은 물 높이에요! 
아기들은 튜브 없으면 좀 깊을것 같아용😢

무주 풀빌라 빌라드무주 내부 수영장

 

아구갬성샷✨

빌라드무주 수영장 물 엄청 깨끗하지않나요 !ㅋㅋㅋ 햇빛도 은은히 들어와서 딱좋아요~!~!~! 

무주 풀빌라 빌라드무주 내부 고기 그릴

 

물놀이 하다보면 당연히 배가고프지 않겄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물놀이 - 고기 = 0 


빌라드무주에는 외국 갬성 그릴이 있습니다😮😮
저거 진짜 좋은게 일단 안뜨겁고 ㅋㅋ
꼬치류 넣어서 뚜껑 덮으면 고루 익어서 추천쓰에요!

무주 풀빌라 빌라드무주 수영장 식탁

 

츄베릅 츄베릅

고기 댕 잘익어서 행복해요...🐷🐷🐷

어묵탕 같은건 주방에서 끓여서 나왔슴니당 

💥 슬리퍼 가지고 오시면 좋아요! 안에 있긴한데 물놀이 하다가 신고 하면  다 젖어가지고 ㅠㅠㅠㅠㅠㅠ💥

 

무주 풀빌라 빌라드무주 내부 주방 식탁에 술과 보드게임이 있다

 

요로코롬 거실에서 게임도 한판 때리기 가능합니다 ㅋㅋㅋㅋㅋ 
독채라 방음 잘되서 맘껏 놀았습니다 쿄쿄 
갬성주방에서 먹으니까 넘 좋더라구요 ㅠㅠ 식기류도 댕이쁨

무주 풀빌라 빌라드무주 외부 저녁야경

 

슬슬 밥배 물배 차면 이제 밖으로 기어나와봅니다 ㅋㅋㅋㅋ 마피아는 고개를 들어주세요.....

낮에 풀에서 알차게 놀았다면,
빌라드무주 저녁갬성도 낭낭하게 챙겨가야쥬~!~!~! 

01

할미는 저녁 사진도 못놓친다 이말이야~~!! 
은근 조명 밝아서 저녁에도 산책 겸 사진찍기 좋아요📸

 

빌라드무주 식탁에 식빵과 계란후라이 소세지가 있다

 

아침이 밝았숩니다 (급 전개 )

아 빌라드무주 진짜 좋은점!!!!! 

식빵 + 잼 + 버터 + 커피 + 계란 등등 아침 재료다 제공해줘요 ヽ(✿゚▽゚)ノ

으어 ㅠㅠ벅찬감동......먹을거 주는사람 좋은사람.....🐷👍
아침거하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소세지는 제가 산거)

무주 풀빌라 빌라드무주 내부 정원 전경

 

넉넉하게 11시에 배채우고 퇴실을 해봅니다 ...거억

 

➰ ➰ ➰ ➰ ➰ ➰ ➰

 

풀빌라답게 가격은 초큼 나쁘지만 ㅠㅠ

가족단위로 오면 참 좋을것 같은 빌라드무주 v1 룸 !!
아구는 나중에 예비시누이네랑 한번 더 방문하려구요 꺄웅 

무주 여행 계획하신다면 " 빌라드무주" 넘나리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