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세종] 세종 데이트코스 추천 - 모루인형 원데이 클래스, 터프팅 공방 오카피(okapi)

아기아구 2024. 4. 30. 22:35
반응형

세종에 원데이클래스로 터프팅과 모루인형을 만들수 있는 공방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부제 : 하루면 나도 모루인형 맹글기 쌉고수!~~

 

안녕하세요 아구입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데이트를 해보고 싶어서 세종에 있는 오카피 공방을 다녀왔어요~!🧡

 

 

📌 오카피(okapi) 공방

📌 주소 : 세종 시청대로 167 2층 211호
📌 영업시간 : 10:00 ~ 20:00

📌 예약방법 : 네이버 예약

📌 소요시간 : 모루인형 (1시간) , 터프팅 (4시간) 
📌 주차 : ⭕⭕ ( 건물 내 지하 주차장 이용 가능!! )

 

오카피 터프팅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4 · 블로그리뷰 17

m.place.naver.com

 

아구는 네이버 예약으로 찾아갔어요~! 
1인당 2만원이었답니다! ㅎㅎ 앗~! 밥 집에서 먹구 나오면 외식비보다 싸다~

시간이 남으면 근처 공원 돌면서 커피 한잔 쎄리면 귣~!~!~! 
근처에 맛있는 카페가 좀 있어용 ㅋㅋㅋㅋㅋㅋㅋ
바람쐴겸 나가기 굿~~! ㅎㅎㅎ

 

 

들어가면 요렇게 귀여운 터프팅 작품들이 기다리고 있어용!!@ (오카피 작가님이 직접 만드신 시계라고 해요 ㅋㅋㅋ)
맹구 왕기여워...하앜.....💚

 

 

본격 원데이 클래스 시작하기 전, 요로코롬 귀엽고 전문가인척 할 수 있는(?)ㅋㅋㅋㅋ 
앞치마를 입고 시작합니당! ㅎㅎㅎ😉💖 커플앞치마 상콤~

오카피 공식ㅋㅋㅋㅋㅋ포토존에서 사진 한방 박아주고요 📸

 

먼저 내 만들 모루인형의 재질을 고르게 되는데요! 

 

먼가 그 밍크털 마냥 촤라락 윤기나는 모루가 있고, (차량용 강아지 박제인형 같은 재질....?)
보글보글 귀여운 모루가 있오요 🙌

 

아구는 오카피 찾아볼때 보글보글 재질이 넘 맘에들어서 뽀글이로 결정!!! 

 

 

따란 ~ 요게 바로 뽀글이 !!!! ㅋㅋㅋㅋ 
오카피 싸장님을 따라서 요래조래 모루를 돌려주면 금새 토끼모양 완성이여요!!!! 
토끼말고 귀를 짧게해서 다른 동물들도 만들 수 있답니다🐱🐰

 

나는 손재주가 없어서 손나코토 무리데쓰요😢 하는 옆자리 너구리씨가 있었으나......
걱정노노해!

 

카피 싸장님의 왕친절이면 당신도 모루인형 마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구리씨는 손재주가 없다구 걱정했는데, 그런 사람도 차근차근 맹글 수 있게 
잘 도와주십니다 쿄쿜😉😉 

 

내가 똥손이다...? 걱정하지마셔요 ㅋㅋㅋㅋㅋ 

사실 인형은 엄청 빨리 만들거든요?  그래서 왜 한시간이지...?_? 했는데,
모루인형 만들기의 꽃은 따로 있었숩니다......^0^

 

바로바로 인형꾸미기!💙💙💙💙
내가 원하는 눈알 + 주댕이 + 악세사리 + 옷 으로 꾸미는 시간~!~!!!!  

머야 오카피 내 취향 어케알았서

 

 

세상에 🤦‍♀️ 악세사리랑 옷 보이시나욬ㅋㅋㅋㅋㅋ
어린시절 인형놀이를 고퀄로 누리실 수 있씁니다!! 

옷이랑 악세사리 한다구해서 추가금 없구여!!!! (중요)
비즈같은걸로 팔찌나 목걸이도 만들어서 끼워줄 수 있어요! 

구냥 취향껏 욕망껏 꾸미면 됩니다요 ㅋㅋㅋㅋㅋ 스웨터도 왕귀엽다눙 
오카피 사장님 쵝오 나랑 겨론해....

 

꾸미고 있으면 그 사이에 오카피 사장님이 뒤에서 요런 갬성샷도📸
야무지게 남겨주십니다 ㅋㅋㅋㅋㅋ 
데이뚜하면서 사진 건지기 삽가능!!!💛💛
인서타 업로드 갬성사진 하나 뚝딱 맹글어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심각한 논쟁을 통해 (메뉴선정 이후로 최고의 논쟁;;;;)
만들어진 우리 아가 모루인형들의 옷과 악세사리를 입힐 수 있습니다👍

악세사리랑 눈알, 입은  글루건으로 고정하는데요!
악세사리가 작아서 글루건에 손 데일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 

 

 

ㅎㅎㅎ 열심히 만든 모루인형~~~

저희는 서로의 모습을 모루인형으로 만들어줬어요! 
서로 좋아하는 악세사리, 특징들 가지고 만드니까 되게 재밌더라구요

😊😊😊


왼쪽은 아구가 만든 콜라중독 너구리씨,
오른쪽은 스타벅스를 가방에 들고 다니는 입나온 아구씨 입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세사리 그득한거 보십셔.....욕망의 모루인형....!!! 

 

다 만들고나면 요렇게 포토존이 있어요!! 미친 너무 뽀쨕해 ㅠ🤦‍♀️🤦‍♀️🤦‍♀️

섬세한 오카피.....
역시 덕질 해본 사람이라면 ㅋㅋㅋㅋㅋ 아가들 인증샷은 필수죠 ㅋㅋㅋㅋ 
내새꾸가 최고 귀엽다 ㅠㅠㅠㅠ


 

모루인형 사진 동영상 백만장 찌거가......하 너무 기엽져??!?!! 

저는 좋았던게 ㅋㅋ 요렇게 사진찍고 동영상 찍고 별 난리를 다 쳐도 ㅋㅋㅋㅋ
오카피 사장님이 엄마 미소로 o(* ̄▽ ̄*)ブ 요렇게 반응해주시고
오히려 카메라 주라고 하시면서 사진도 더 찍어주세요 ㅋㅋㅋㅋㅋ 센수 만점! 

 

요렇게~~~~~~~~ 💖
예쁘고 알록달록한 터프팅 실들 앞에서 사진도 찍숩니다 쿄쿄 

 

부끄럼쟁이라 사진찍어쥬세요...라고 말 못해도 노걱정~😉
오카피 싸장님이 알아서 서보세용~~! 하고 포즈도 알려주시고 사진찍어쥬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구는 다만든 모루인형 요렇게 차에 걸어두었어요 홍홍 
가방에 걸고 싶은데 잃어버릴까바리😂😂

 

소듕해 내새꾸..🧡

➰➰➰➰➰➰➰➰➰➰➰➰➰➰➰➰➰➰

뭔가 밥먹고 카페가기만 하는 데이트가 살짝 아쉬워가지구,
세종에서 산책 겸 원데이클래스를 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재밌어서 다음엔 터프팅으로 발깔개..? 도 만들어보려구요 ! 
오카피 안에 만든거 보니까 뽐뿌가...!!!!!! 
엇 맞다 제품 판매두 하신다능 

색다른 데이트를 원하면 "오카피 모루인형 원데이클래스" 츄쳔쓰-👍

반응형